1. Facts(사실, 객관)
- 홈페이지 메인화면 광고 노출 화면 1차 완성
- 소유권이전할인 화면 현업에 설명
2. Feelings(느낌, 주관)
소유권이전할인 화면을 현업에 전달했습니다. 이전의 구체적 계획에 따라서 작업을 마치고나서는 바로 반영을 했고 일정에 따라서 오늘 현업에 전달했습니다. 어떤 요청이 있었으며, 어떤 우려점을 어떻게 방지했는지 설명했습니다. 그 화면에서 바로 예시를 보여줬습니다. 이번에 안 사실은 현업도 개발환경을 이용하여 테스트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테스트서버에서 충분히 테스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광고 노출 화면 3가지를 완성했습니다. 첫번째로 만든 화면을 이용하여 나머지 두번째, 세번째를 완성했습니다. 스케쥴러 작동이외에 시간설정과 노출설정, 노출순서를 정하는 화면을 추가했습니다. 특히 띠배너의 경우 PC와 모바일이 나누어져 있어서 한번에 노출을 ON/OFF하도록 개선해야 했습니다. 열심히 테스트를 했고 개발환경에 반영해서 바로 테스트했습니다. 노출설정이 꼬이지 않도록 열심히 테스트케이스를 만들어서 확인해 볼 예정입니다.
3. Findings (배운 점)
4. Action (구체적 계획)
복잡한 기능의 경우 테스트케이스를 직접 구상하고 하나씩 실행해본다.
반응형
'회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_2022021 (0) | 2022.02.22 |
---|---|
TIL_220218 (0) | 2022.02.21 |
TIL_220216 (0) | 2022.02.17 |
TIL_220215 (0) | 2022.02.17 |
TIL_220214 (0) | 2022.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