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acts(사실, 객관)
- 홈페이지 메인화면 광고 노출 big 배너 개발
2. Feelings(느낌, 주관)
홈페이지 메인화면 광고노출 big 배너 개발을 했습니다. 회원조회 화면에 있던 달력 datepicker를 이용해서 big 배너 개발에 노출시간 설정에 이용했습니다. 하나를 적용하는데는 성공했지만, 여러 개의 달력에 모두 적용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각각 id를 다르게 설정하여 해결하였는데, 노출시간 설정은 따로 ajax로 요청하여 비동기로 설정하도록 했습니다. 왜냐하면, 한번에 저장하면 너무 많은 유효성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이며, 또한 새로운 항목을 추가할때는 노출시간설정을 띄우지 않음으로서 완전히 설정을 분리하고자 의도했습니다.
여러가지 유효성을 생각했습니다. 특히 노출시간 설정에서 최소 내일 시작, 종료일 없음 기능 개발, 저장 이후 불러오기 개발 등등 입니다. 노출설정시간끼리 겹치거나 모두 없어지게 설정된 경우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3. Findings (배운 점)
4. Action (구체적 계획)
새로운 기능을 만들 때, 기존에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있는지 먼저 확인한다
반응형
'회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_220217 (0) | 2022.02.17 |
---|---|
TIL_220216 (0) | 2022.02.17 |
TIL_220214 (0) | 2022.02.15 |
구체적 계획(22.02~07~22.02.13) (0) | 2022.02.15 |
TIL_220213 (0) | 2022.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