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acts(사실, 객관)
- 피해보상 화면 테스트 및 개선
- A/S화면 테스트 및 개선
- 견적서 테스트 및 개선
- Github의 기능들 알아보기
2. Feelings(느낌, 주관)
테스트를 일괄적으로 실시하고 개선건을 취합했습니다. 주어진 기능을 만들고 끝이 아니라, 어떻게하면 사용자가 좀 더 편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현업에서 추가요청을 할 때, 구현방식을 잘 아는 것이 아니므로 가끔은 불가능한 기능 개발건들을 요청합니다. 그럴 때, 최대한 만족스러운 기능이 될 수 있도록 적절히 타협하는 방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현업이 한번만 보이면 그 날은 더이상 기능을 안보고 싶다고 하는데 이것은 하루동안 그만 보기 기능이었고, 가끔 사진을 한번에 여러장을 띄워달라고 이야기하는데 구현 방식상 맞지 않는 부분은 설득해서 다른 방법으로 유도합니다.
3. Findings (배운 점)
- Issue, milestone, kanban board 등의 사용 예시 및 쓰임새
- 강의를 통해 커밋 메세지를 작성하는 방법예시 확인하기
- 이슈번호를 통한 Issue와 pull request 연동
4. Action (구체적 계획)
- 직접 Github의 다양한 기능들 사용해보기
나의 하루
[출근시간 + 업무시작 전까지]
함께 자라기 독서
[오전 업무시간]
회사 사진 및 문구 수정, 화면 추가
견적서 협의 및 조율
피해보상 개선 수정
[오후 업무시간 ~ 3시 30분]
피해보상 개선
AS 화면 개선(대표설정 추가, pdf를 위한 버튼)
견적서 취합 및 개선 조율
[4시반~업무 종료시간]
견적서, AS화면, 피해보상 취합 및 개선 조율
[저녁 이후]
패스트캠퍼스 김은호 강사님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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