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
TIL_220302
코동이
2022. 3. 3. 08:23
1. Facts(사실, 객관)
- 람다 강의
- 상품가격 노출 스케쥴러 짜기
2. Feelings(느낌, 주관)
상품가격 노출 스케쥴러를 짰습니다. 개별 노출시간 설정 저장과 전체 저장과 그에 따른 유효성 검사, 또한 혹여나 나중에 스케쥴러가 끝나고 노출설정의 필수조건들이 어긋나지는 않을지 많이 고민이 되었습니다. 특히 1개 이상의 노출설정과 그중에서 대표설정이 필수입니다. 이는 일반가격이나 임직원 가격 2개 모두 해당되므로 하나라도 제대로 되어있지 않으면 노출이 종류되어 자칫 고객들이 화면에서 상품 자체를 볼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굉장히 고민했고 현업과 적정선에서 어떤 방식으로 스케쥴러를 사용할 수 있을지 논의중입니다.
람다 강의를 들었습니다. 남궁성 자바의 정석 강의인데 이번에 map을 사용해보면서 어떻게하면 좀 더 간결하고 함수형으로 잘 짤 수 있을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함수형 인터페이스와 Consumer, Supplier, Function, Predicate부터 시작해 편의 메서드까지 지금 사용하고 있는것들의 기본을 다시한번 봐서 좋았습니다. 공부한 내용을 복습하고 스트림 강의를 확인 할 예정입니다.
3. Findings (배운 점)
4. Action (구체적 계획)
람다 종류와 사용 예시 그림으로 그려서 이해하기, 스트림 강의 보기
반응형